본문 바로가기
아이와함께

강아지 놀이터가 있는 평택 용이 타타스 베이글 메뉴, 가격

by ⅧㄺΘ╃ㆎⁿ 2024. 2. 4.
반응형

평택 용이에 타타스 베이글을 방문했습니다. 맛있는 베이글도 있는데, 강아지 놀이터까지 준비되어 있네요. 맛있는 타타스 베이글 메뉴와 가격과 함께 반려견과 함께 할 수 있는 타타스 베이글 평택 용이점을 소개합니다.

 

 

타타스 베이글 평택용이점

타타스베이글 평택용이점 소개

주소 경기 평택시 신흥 1로 42

영업시간 : 09:00 ~ 22:00

 

타타스베이글 평택용이점은 스타필드 안성 근처에 있습니다. 스타필드 안성 길 건너 아파트 단지 끝에 위치해 있습니다. 스타필드로 향하는 차량 행렬에서 살짝 빠지면 여유 있는 도로와 주차장을 가진 타타스 베이글에 도착합니다.

 

스누피를 연상하는 캐릭터가 그려진 건물과 주차장에 차를 댑니다. 카페 건물앞은 넓은 공간이 있네요. 그 공간은 울타리가 둘러져 있습니다. 앞에 가서 보니, 반려견들의 놀이터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매장안은 여유로운 생각보다 넓었습니다. 왜 그렇게 생각했냐면, 보통의 타타스베이글은 시내에 위치해 있고, 그 매장들은 크기가 작았습니다. 그래서, 이곳이 크게 느껴졌습니다.

 

자리를 잡고, 메뉴를 주문합니다. 좀 앉아있다보니, 사람들이 많이 옵니다. 그리고, 반려견들도 많이 옵니다. 많이 오는 이유는 반려견을 동반할 수 있는 것과 맛있는 베이글 때문이겠죠.

 

메뉴 소개

베이글 종류가 여러가지입니다. 선택 장애가 발동합니다. (메뉴옆에 숫자는 가격)

플레인 3.5 / 솔트 베이글 3.5

 

글레이즈드 베이글
글레이즈드 베이글 3.9

 

소보로 베이글 / 모카 슈 크림 베이글
소보로 베이글 3.7 / 모카 슈 크림 베이글 4.4

 

갈릭 베이글
갈릭 베이글 4.9

 

베이컨 스프링 오니온 베이글
베이컨 스프링 오니온 베이글 4.9

 

바질 롤 치즈 베이글 / 무화과 베이글
바질 롤 치즈 베이글 4.7 / 무화과 베이글 4.2

 

 

초코 베이글 / 블랙 베이글
초코 베이글 3.9 / 블랙 베이글 4.2

 

앙버터 프리첼 베이글
앙버터 프리첼 베이글 6.0

 

핫치킨 베이글
핫치킨 베이글 4.9

 

에그 마요 햄 베이글
에그 마요 햄 베이글 4.5

 

일단 매장에 있는 것은 다 찍었는데,구성을 달라 질 수 있겠네요.

플레인 베이글이 하나밖에 없었습니다. 품절임박은 고유의 상술이죠. 쟁반에 담습니다. 식사를 하고 와서 많이는 못 먹고 두 개만 골랐습니다.

 

음료를 고릅니다.

음료 메뉴
음료 메뉴

 

음료 종류가 생각보다 많습니다. 저는 아메리카노, 와이프는 시그니처인 타타스 라떼로 주문했습니다. 아이는 병에 담긴 아이 음료를 골랐습니다.

 

주문은 타타스 2인 세트로 했습니다. 2인 세트로 하면 베이글 선택에 제한이 있네요. 참조하세요.

타타스 2인 세트
타타스 2인 세트

 

이제 크림 치즈를 고를 차례입니다.

크림치즈
오리지널 플레인 2.5 / 바질페스토 2.8 / 브루베리쨈 2.8 / 무화과쨈 2.8 / 땀기쨈 2.8 / 애플시나몬 2.8 / 할라피뇨 어니언 2.8 / 썬드 드라이 토마토 2.8 /  대파 2.8 / 카야쨈 2.8 / 누텔라쨈 2.8

 

플레인을 제외 하면 전부 2,800원이네요. 시그니처는 브루베리쨈, 딸기쨈, 애플시나몬, 할라피뇨 어니언입니다.

 

크림 치즈 옆에도 베이글이 있었네요.

산도 베이글
블루베리 산도 5.3 / 딸기크림 산도 5.3 / 크림 산도 4.6

가운데 크림이 잔뜩 들어간 산도 베이글입니다.

또, 샌드위치 베이글도 있네요.

 

샌드위치
에그 샌드위치 7.5 / 컨츄리 7.5 / 치킨 7.5

 

오늘 주문한 베이글 세트
왼쪽부터 애플시나몬 크림 치즈 / 플레인 베이글 / 갈릭 베이글

 

플레인 베이글에 애플 시나몬 크림치즈
플레인 베이글에 애플 시나몬 크림치즈

 

 

플레인베이글이 맛이 있습니다. 겉은 쫄깃하고 속은 부드럽네요. 얼마 전에 맛있게 먹은 시즌 베이글이 좀 질기게 느껴질 정도네요. 크림치즈도 시즌 베이글과 비교되는데, 타타스가 좀 신맛이 느껴집니다. 그리고, 시즌 베이글의 치즈는 버무렸는데, 타타스는 쨈과 치즈를 같이 담아놓은 모양입니다. 치즈와 쨈을 각각 발라먹는 느낌이네요.

 

갈릭베이글
갈릭 베이글 단면

 

'갈릭 베이글 안에 통으로 치즈가 들어있어?'라고 생각했는데, 칼집을 내고 사이사이에 치즈를 껴논 것이었습니다. 갈릭 바게트의 베이글 버전이네요. 둘 중에는 플레인에 크림치즈가 더 맛있었습니다. 특히, 플레인 베이글은 인상이 남네요.

 

포장박스 세트
포장박스 세트(베이글, 크리치즈 자율선택. 단, 글레이즈드, 마늘 베이글은 제외)

 

타타스 베이글 평택 용이점에 대한 생각

비교적 한가한 곳에 위치해 있어, 주차가 여유있습니다. 친반려견 카페에 애견 파크존도 있어, 반려견과 함께 하기에도 좋네요. 아이들이 있기에도 괜찮습니다. 귀여운 캐릭터들과 색칠공부 할 것 등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무엇보다, 강아지가 많으니 아이들이 덩달아 신나 하네요. 좌석도, 좌식부터 여러 형태로 준비되어 있는 것도 다양한 취향을 맞추려는 고민이 느껴집니다. 그러나, 무엇보다 베이글이 맛있었습니다. 비록 먹어본 것은 몇 가지 안 되지만, 기본인 플레인 베이글이 맛이 있으니, 다른 것은 취향 따라 고르시면 되겠죠? 

 

애견파크존 이용수칙
애견파크존 이용수칙

반응형

댓글